연표로 잇는 초등 한국사
김경섭 지음 / (주)시대교육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표로 잇는 초등한국사

공부를 하는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만들어 내가 만든 연표로 재미있게 공부하는 한국사 교재랍니다.


이렇게 3편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각 파트마다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내가 만들어 보는 연대.. 정말 궁금해졌어요.

준비물은 가위와 풀!!!

연필이 필요없는 공부에 우리 채연이가 신이 났어요 ^^

오리기 편에서 인물, 유물 등을 찾아 오려서 만들기 편에서 주제에 맞는 붙이는 활동. 

유물, 인물로 공부를 하니, 그 시대상을 이미지로 공부할 수 있어요.  


그 밑에 이게 어떤 유물인지 연필로 꼭꼭 눌러쓰며 공부도 해봤어요 ^^

순서는 차례대로 있어서 전혀 어렵지가 않았구요.

아이가 혼자서 척척~~!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마지막은 요점정리로 그 시대에서 제일 중요한 것을 공부하는 시간.

이것까지 하면 마무으리!!!


오리고 만들어 붙이기 활동이 끝나면 유튜브를 통해서 저자강의를 즐겁게 들으며 역사공부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교재.

5학년에서 만나는 역사공부.

우리 채연이가 좋은 교재로 인해 즐거운 수업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https://youtu.be/Y85r0F2hoB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