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 수학 1-2 (2022년용) - 1~2학년군 수학 2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에서 나온 #유형해결의법칙!!! 들어보셨나요????

깔끔한 베이스에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듯한 문제집.

우리나라에서 수학으로도 유명한 해법수학연구회에서 만들었어요 ^^

 

학습 플래너랍니다.

스케줄표는 12주진도에 맞춘 학습 진도표예요.

우리아이의 학습기간, 학습능력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을 해야할 것 같아요.

우리 아이는 학기가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기에, 1주 2일차까지 달렸답니다.

 

해결의법칙 학습관리표와 QR 활용법에 대해 상세하게 기재가 되어있어요.

 

 

동영상강의 - 2단계 개념동영상과 3단계 동영상 강의로 선생님의 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거나,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는 교재내 QR 코드를 통해 동영상 강의의 플래쉬 학습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

 

 

유사문제 - 3단계 레벨업에서 보여주는 QR코드를 찍으면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더 풀어볼 수가 있어요. 추가로 제공되는 유사문제를 풀면서 앞에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할 수 있어요.

 

학습게임 - 단원 시작과 마지막에 있는 QR코드는 게임을 하면서 개념을 정리할 수가 있답니다.

 

이제는 아이들과 수학도 재미있게 게임도 하고, 동영상을 보면서 선생님을 직접 만날수가 있겠어요 ^^

 

 

STEP1 핵심개념 - 교과서 개념을 만화로 익히고 개념확인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가 있어요.

 

우리 채연이는 만화가 나오니, 흥미롭게 글자하나하나를 꼼꼼히 짚으며 다 읽고 수학교재를 시작했답니다 ^^

핵심개념으로 먼저 머리속에 개념을 익히고, 셀파포인트로 꼭 알고 넘어가야하는 내용을 한 번 더 정리를 해주었어요.

수 읽는 방법, 중요하고도, 꼭 알아야하는 내용이죠??? 주의를 하면서 한번 더 큰 소리로 읽어서 넘어가면 될 것 같아요~~~

 

 

STEP2 유형탐구 - 다른 교재에서는 볼 수 없는 학교선생님, 학원 선생님들의 개념 설명과 노하우를 비풀에 담았어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어볼 수 있도록 하였네요.

 

유형 하나하나 마다, 한번 더 요점정리를 해주어, 그 해당하는 유형의 문제를 익힐 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채연이는 힘들어하지 않고 문제를 잘 풀어주었답니다.

 

 

STEP3 해결의 법칙 특강 - 최근 새롭게 출제되는 창의융합 문제 유형을 연습할 수 있어요.

동영상 강의도 제공되니, 아이들이 재미있게 문제를 풀 수 있구요, 새로운 유형의 문제라 채연이는 풀고 싶어할 정도로 흥미를 끌었던 것 같아요.

 

 

STEP4 레벨UP - 한 단계 더 나아간 응용 유형 문제를 풀면서 어려운 문제도 풀 수 있는 힘을 길러줘요.

동영상강의도 제공하며, 유사문제도 제공하니, 활용을 잘 하면 우리 아이의 레벨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벌써 드는데요 ~~~

저는 마지막에 풀리려고 아직 비워뒀어요.

 

오늘 풀고나서 채연이랑 같이 강의도 봐야겠어요 ^^

 

 

STEP5 단원평가 - 단원평가를 풀면서 앞에서 공부한 내용을 정리를 해요.

학습게임도 제공하니, 아이랑 단원마무리를 하면서 즐거운 게임도 하고, 2단원을 즐겁게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해설집도 있고, 단원별 3회구성의 서술형 단원평가도 제공하니, 중간,학기말 학력평가 대비로 유형 해결의 법칙 한 권으로 뚝딱!!! ^^

 

 

학교다녀와서 자기주도학습으로 아이랑 함께 엄마표공부를 진행하는데 엄청 강추하는 교재구요.

QR코드 모바일 코칭 시스템으로 스마트하게 공부할 수 있는 그런 교재가 될 것 같아요.

 

우리 아이 #초등수학문제집 고민하고 계신가요??

답답한 수학을 해결하라의 #초등수학유형문제집 !!!

단계별 학습으로 수학문제 해결력향상은 물론이고, 수학 자신감도 향상시켜주면서, 창의 융합학습으로 새 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핵심역량강화.

다른 교재 찾아 볼 필요 있나요??!!

 

#초등수학 천재교육에서 나온 해결의 법칙으로 시작하고 끝내자구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