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계산력 2 : 자연수의 덧셈과 뺄셈 (2) - 하루 1장, 초등 수학 연산 완성 프로그램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1학년 초등 메가 계산력
메가스터디 초등 수학 연구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초등학교 1학년 1학기가 종료되었네요.

그렇게 신나게 입학하던 3월달이 엊그제같은데...

여름방학을 맞이하고도 2주가 지나습니다.

 

초등연산 중요하죠???

연산은 왜 해야되나요?? 궁금했어요.

 

연산의 기초가 없으면 난이도 있는 문제를 풀 수 있다 할지라도 오답률이 높아 질 수 밖에 없다고 해요. 풀이는 잘 하지만 정답이 틀리는 아이는 계산실력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

메가스터디에서 나온 메가계산력을 보셨나요???

메가 스터디에서 나온 메가계산력!!!

하루에 10분. 하루에 1장. 부담없는 공부량으로 아이의 연산기초를 잡아줄 수 있다고 합니다.

 

 

메가스터디에서 출시한 메가 계산력은

6-7세 예비초등에서부터 초등 6학년까지 전 과정에 걸쳐

체계적인 연산학습이 가능한 수학연산프로그램이예요.

저는 초등학교1학년. 2권을 선택했어요.

우리채연이 선행학습을 시킬려구요.

 

여름방학동안 연산실력을 조금씩 키워서 하루에 10분이라도 공부습관 한 번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별로 로드맵이 구성되어 있어요.

연산학습을 몰아서 푸는 것 보다 적은 양이라도 꾸준히 푸는 것이 더 중요해요.

메가계산력 map은 1일 학습이 끝날 때 마다 색칠이나 스티커로 채워나가며 아이의 학습량을 확인하는 데도 좋고,

아이 스스로 성취를 느낄 수 잇수 있어요.

학습을 마무리할 때 우리 아이와 함께 해주시는 걸로~~~ ^^

 

 

 

 

메가계산력 한눈에 보기를 통해서 우리아이기 학교공부가 어떻게 진행이 될 건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요.

아하~!

저는 초등학고 1학원 2권.

1권~12권까지 꾸준히 풀면 우리아이 연산은 탄탄하게 , 기초실력이 땐땐하게 쌓이는 건

안 봐도 알겠네요 ^^

 

 

 

1주차 세수의 덧셈과 뺄셈을 시작으로 5일차로 되어있구요.

10주차 받아내림이 있는 (두 자리 수)-(한 자리 수) 를 마지막으로 1학년2학기를 마무리하게 되겠어요.

두달 반이면 메가계산력의 마무리가 되는 성취감을 맛볼 수 있겠어요. .

하루에 한장씩 이렇게 공부를 하면 5일차가 되면 주말이 되네요.

우리 아이들 주말에는 쉬어줘야되겠죠??? ^^

우리아이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메가스터디네요

 

 

 

아이쿠. 뺄셈을 하다가 갑자기 분위기 덧셈???

이런 실수를 막기위해서 연산으로 연습을 하나봐요. .

덜렁거림이나 실수도 다 실력이라고 하는데,

꾸준히 메가계산력으로 연산실력을 업그레이드 해야겠어요.

 

사실 10분이라고 제시했지만, 하루 1장이면 10분도 안 걸려요.

우리 아이들이 지루해하지않고 풀어가는 과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자기 주도학습으로 계산력을 집중해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메가 계산력

실수, 덜렁거림으로 실력은 있다고 생각하는 엄마들한테 추천해주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