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기자 상담실 -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가메오카 어린이 신문 지음, 요시타케 신스케 그림, 정인영 옮김 / 샘터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책을 읽으며

몇가지

공감되는 고민들을 가져왔어요!



1. 올 여름에도 다이어트에 실패했어요



다이어트는

모든 사람들의 평생의 고민일 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트에

나름대로 노력을 많이 하는 것 같다고 생각했눈데

어린이의

답변을 보니 아닌 것 같네요 ㅎㅎ̌̈ㅎ̌̈



어린이의 답변은 바로

노력부족이죠.

인데요!



저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정말 간절하고 진지하게 까지는

안한 것 같고

제 자신에게 너그러운 것 같아요

하나쯤은 괜찮아

라던지

어차피 안먹어도 안빠져 라던지요



그것이 어린이의 눈에 보인다니

정말 반성하게 되네요 ㅎㅎ̌̈ㅎ̌̈







2.죽는게 두려워요

저는 특히

영화를 보기 전 그 어두운 공간에서

죽는 다는 것과 그 후 아니면 그 과정을

생각하곤 하는데요

생각하면 할수록

무서운 것이 죽음이죠 ?ㅠㅠ



어린이의 답변은

천국이라는 다른 세상이 기대되지 않나요?

인데요!



정말 죽는 것이 무섭다고 생각하면 할수록

우울해지고 살아 있는 동안에도

불행을 느끼는 것은

맞는 것 같아요



최대한 생각을 줄이고

긍정적으로

살아있는 순간을 즐겨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