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당신의 남자다 - 내 사람을 알아보는 운명 카운슬링
박성준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그가 당신의 남자다>



 

 

 

아마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전생에 내가 무엇이었는지,

나의 사주팔자는 어떤지 등등이 궁금하기도 하고

 

나의 생김새를 보고 내 과거 혹은 미래를 예상할 수 있는 관상을 보고 싶어하기도 하지요신남 동글이

 

저도 타로나 사주 같은 것을 보는 것을 꽤나 하고 싶어하는데 아직 기회가 없네요....

moon_and_james-12

 

 

그런데 얼마전에 티비에서 무한도전 재방송을 하길래 봤는데

 

마침 2013년 11월 방송된 무한도전 관상 특집​이 방송하더라구요!

 기억못하실 분들을 위해서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자 바로 이 장면 기억하시나요?? 이 영상은 유재석,정준하,박명수의 관상을 보고 있는 장면입니다!

여기서 무한도전 멤버들의 관상을 봐주신 분을 주의깊게 보실까요??

 

 

바로 역술가 박성준 입니다! 이 저자가 이번에 알에이치코리아 출판사를 통해서

역술가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 관상과 관련한 사랑 이야기를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엮어 책으로 냈답니다! 그게 바로

 

 

<그가 당신의 남자다> ​입니다!

 

이 책의 여는 글에는 제목이 있습니다.

 

바로

운명적인 사랑을 찾는 당신에게

​인데, 내용을 살짝 볼까요?

 

 

당신은 왜 자꾸 사랑을 놓치는가? 왜 항상 그럴듯하게 사랑을 시작하지만 결국 아프기만 할까?

근본적인 이유는 '당신의 남자'를 알아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렇게 놓친 인연 때문에 공허해진 마음은 다른 사람을

아무리 만난다고 해도 채워지지 않는다.

.

.

.

이 책을 통해 사랑에 대한 잔기술이 아니라 사랑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을 갖고 자신의 사랑이 어디쯤 와 있는지 한 번쯤 돌아보는 계기를 가졌으면 한다. 오직 내가 아니면 안 되고 오직 그가 아니면 안 되는 운명적인 사랑은 어쩌면 비현실적인 것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적어도 그런 사랑을 꿈꾸고 찾으려고 노력하는 상대를 당신의 가장 가까운 인연으로 두기를 바란다. 그런 인연에게 가치관, 상처, 희망 등 많은 것을 같이하는 경험을 허락했을 대 비로소 그 사람은 '당신의 남자'가 된다. 지금 주변에 머물고 있는 사랑을 잘 지켜보고 가치가 있다고 느껴진다면 아름답게 시작해서 정성껏 키워나가길 바란다.

 

 

 



 

 

그가 그동안 보아왔던 손님들,혹은 그냥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예시를 들고 그의 의견을 함께 한 챕터마다 흘려보내는

것이 이 책의 특징입니다.

 

책이 어렵지 않고 또한 관상풀이에 쓰이는 단어들을 이렇게



 

 

책의 앞 내용에 넣어 독자들에게 설명해주고 있네요 이런 센스좋아 동글이

 

저는 개인적으로 책을 읽으면서 정말 공감이 되기도 하고 또 내가 아는 사람도 이러는데 하면서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과연 나는 사랑을 하는 순간 어떤 사람이 되는지 또한 많이 깨닫게 된 것 같아요!

 

어렵지 않고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 관심사인 사랑이야기가 들어있으니

다들 어렵지 않게 읽으실 수 있을거에요!

 

한번쯤 읽어볼 만한 도서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