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럽스페셜 박스 이벤트>

 

 

 

여러분 알에이치코리아(구 랜덤하우스코리아)에서

책을 사랑하고 읽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8

워메

 

그 이름 바로바로 이름만 들어도 두근거리고 설레는 상자!!!

알럽 스페셜 박스!!! 두둥

 

알럽 스페셜 박스는 알에이치코리아에서 나오는 따끈따끈한 신간과 두근두근 베스트셀러 5~6권을 한 상자에 넣고

본래 가격보다 훨씬 싼 가격 (40%할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이에요

 

물론 알에이치코리아는 센스있게​ 장르별로 모든 스페셜 박스를 준비해 놓고 있답니다

 

그중에서 저는 소설 스페셜 박스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알럽 스페셜 박스: 소설>

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르 등장신남 우헤헤 역시

소설이 최고죠!!! 저처럼 소설 선호자들 꽤 있으시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저희들을 위한 스페셜한 상품이라서 더더욱 끌리네요

이 박스 안에는

 

 

<척하는 삶>

<백조 도둑>

<살인자의 딸들>

<스마일리의 사람들>

<원샷>

 

캬 이름부터 장난 아닌 소설들의 등장이네요!

<척하는 삶>은 이창래 작가의 장편소설입니다

 아니스필드-볼프 도서상을 비롯한 미 문단의 4개 주요 문학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네요!

 


한국계 일본인으로, 세계 2차 대전에 한국인 위안부를 관리하는 임무를 맡은 일본군 군의관이었던 주인공이

70대 노인이 되어 그가 지나온 삶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데, 전쟁과 사랑,이민 그리고 그가 사랑하는

딸 써니와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왠지 <살인자의 딸들>이나 <원샷>이라는 제목의 책이 끌리... (난 왜 이런것만 좋아해)

특히나 <원샷>은 리 차일드의 장편소설로 톰 크루즈가 주연이었던 영화 <잭 리처>의 원작이라고 하네요!!!

 

<백조 도둑>은엘리자베스 코스토바의 장편소설로,

예술과 광기,

 세기를 넘나드는 미스터리, 가슴 아픈 러브 스토리가 어우러진 작품이라고 합니다.

느낌 있네요 이 소설!

 

외국에서는 이미 여러 스릴러 소설들로 유명한

존 르 카레의 또 다른 작품인 <스마일리의 사람들>도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지 스마일리 시리즈' 중 7번째 작품으로 영국 정보부의 조지 스마일리와 KGB의 스파이 마스터 카를라와의 마지막 대결을 다루고 있다고 하네요

이 존 르 카레의 소설 시리즈를 평소에 즐겨보고 있었던 독자분들이시라면

당연히 이 책을 눈여겨 보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토록 다양하고  눈길을 끄는 소설들이 한 상자에 모여서

훨씬 싼 가격으로 여러분께 제공되고 있으니 소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냥 끝나면 아쉬울 것 같아서

알에이치코리아에서 특별히 행운의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각 박스마다 이렇게 안의 스페셜한 선물들도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고 하니까

박스를 열어보시면서 행운을 찾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