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세마디 영어 5 : 미끄럼틀 타요 - Let’s Ride the Slide. 기적의 세마디 영어 5
박현영 지음 / 길벗스쿨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정말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영어!!

외국어가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영어를 모르면

안 될 정도록 영어는 정말 중요한 언어가 되었습니다.  

그러니 우리 아이들에게도

영어공부는 이제 학습이 아니라

한글을 배우는 것 처럼 생활언어로 자리잡았죠.

그렇다면 아이들에게

영어를 어떻게 가르쳐야 할까?

어떤 교재를 사용해야 할까?

엄마로서 고민이 많습니다.

쉽고, 재미있는 것은 당연하고

알찬내용이 있어야 하는데

<기적의 세마디 영어>를 받아보고는

아이들이 부담없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4살 막둥이가 요즘 영어로

숫자와 알파벳 노래를 하기 시작해서

막둥이에게 알려줘 볼까 했는데^^;;;

천방지축인 막둥이는 한 두번 듣다가

도망을 가네요^^

앉아서 뭘 배워보질 않아서 이제부터 시작해 보려하네요^^

그래도 6살 누나가 앉아서 따라하니

돌아다니다가 와서 들어보고 관심도 가져요^^

먼저 동물들이 나와서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어요^^

귀여운 다람쥐 친구를 맘에 들어하네요^^

한 페이지에는 정말 딱 세 마디의 영어로

이야기를 하고 배울 수 있게 되어

반복해서 듣고 외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문장을 배웠다면

마지막 페이지에 문장을 살펴보며

좀더 깊은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의 재미와 학습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네요^^

첫째가 중국어를 배워보고 싶다고 하는데

기적의 세마디 중국어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