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6-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국어 자습서 후기입니다.

2학기를 맞이하며...사실 무엇보다 중요한 과목은 수학이지만, 국어도 그 못지 않게 발목을 길게 잡는다 하여 소홀하기 쉽지만, 모든 과목의 기초가 되는 과목이죠.

과목별로 다른 캐릭터...역시 넘 귀요미에요. 딸램이 얘 이름이 무지..라는 군요..^^

제가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교과서 연계 작품을 소개한 부분인데요. 방학에 미리 몇권은 읽어두면 넘 좋겠네요.

좋았던 내용 몇군데 보여드리면, 국어에서 중요한 내용에 대한 이해를 돕는 곳곳의 코너에요.

질문과 답변으로 지문의 깊은 이해를 돕구요.

글의 종류와 개요를 간략히 정리하고...

요즘 애들 의외로..어휘에 심하게 무식해요..ㅠㅠ
지식은 얄팍하게 많지만, 어휘는 정말 엉망이라더군요.
그래서 잘만 활용하면 좋은 낱말코너구요.

지문 내용에 대한 이해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는 부분이에요.
요건 나중에 빛을 발할 부분인 것 같네요.

한번 풀려보겠습니다. 흠흠..
아그야..이리온..예습하자..^^
아직은 그분이 제대로 오신건 아니라 말을 좀 듣네요..ㅋ

그래도 컸다고 줄도 치고 별표도 하고...
많이 컸군요.
우공비 국어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교재네요.
저는 수학보다 국어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