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3 : 공주 내가 만들자 시리즈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최근에 리뉴얼된 내가만들자 캐릭터 시리즈를 만들어보고는 조립장난감에 푹~빠진 아이들을 위해 다른 제품을 찾던중에 발견한 공주시리즈에요. 아마도 삼성출판사에서 나오는 내가 만들자의 원조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히려 리뉴얼된 캐릭터 보다는 만들기가 쉬워서 더 어린 연령층에 좋은것 같아요. 공주 이외에도 다양하게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내용으로 골라보면 좋을것 같아요.

여자아이들은 대부분 소꼽놀이와 깜직한 작품을 좋아하는데 이 책에도 다양한 작품을 만들수 있어 괜찮겠다 생각했어요. 물론 최근 이벤트 행사로 할인이 많이 되어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없어 반신반의로 구입했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보통은 옆에서 어른들이 도와주면 완성하곤 했는데 요번에는 혼자서 많이 만들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만들기 함을 꾸며 줬더니 바구니에 담에 이리저리 끌고 다니네요.

총 20개의 작품이 나오는데 설명가이드북이 간단한 동화책처럼 되어 있고 만드는 방법도 알려주고 있기에 아이 혼자 만들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침대도 조립하여 공주님을 직접 눕혀도 보고 화장대 보석함 등등 다양한 작품도 함께 만들며 즐거운 놀이가 되었어요. 가이드북을 펼쳐 놓고 따라 진열도 해보고 자신도 공주처럼 차려 입고 흉내내기도 해보았네요.

아이가 만들기에 비교적 쉽고 간단하고 무엇보다 자신이 만든 작품이라 성취감도 느끼고 더 애착을 갖고 찾는것 같아요. 한동안은 거실장에 작품을 진열해 놔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