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츠비 - [초특가판]
로버트 마코위츠 감독, 토비 스티븐스 외 출연 / 드림믹스 (다음미디어) / 2004년 1월
평점 :
품절


책으로만 읽다가 디비디를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라카미 하루키님이 추천하신거라 빨리 보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책이 읽기에 좀 어렵고 내용도 잘 안들어왔기 때문에

디비디를 보면서 좀 더 여유롭게 당시 배경이나 스토리를 잘 이해할 수 있었다.

역시 명작이고 고전이란 생각이 들었다. 스토리나 당시 복장스타일이나

볼거리가 많고 재밌는 부분이 많았다. 아직 안봤다면 꼭 봐야할 명작 10선이라고 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