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그렇죠. 항상 소비자 설문도 하고 만약 자신이 소비자라면 이 부분이 개선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끊임없이 하고 그걸 상품에 반영해야 된다고 봅니다.그래야 살아남을 수 있죠. 소비자는 큰 것이 아닌 작은 부분이라도 진정 소비자입장에서 생각해보고 만든 혹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감동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