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섭의 대한민국 학군지도 - 자녀교육 + 노후대비 최고해결사! 집값하락 걱정없는 아파트 찾기!
심정섭 지음 / 진서원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공부하려면 무조건 강남으로??

솔직히 실현 불가능한 경우가 더 많죠..

저 역시 마찬가지...

그렇다고 공부하고 싶다는 아이에게 아무것도 못해준다는건 너무 마음 아픈 것 같아요..

각 지역별로 좋은 학군, 또 좋은 학군에 배정받을 수 있는 아파트, 위치 등을 지도와 함께 잘 설명해주고 있는 책이 바로 심정섭의 대한민국 학군지도인것 같아요..

이 책은 다양한 실제 질문들과 그에 따른 답변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그래서 각자의 상황과 여건에 맞게 생각하고 판단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또 중요포인트는 연노랑색으로 표시되어있어 핵심 파악에 용이해요..

 

제가 잘 알고 있는 도시인 대전을 먼저 살펴봤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정보에 더 다양하고 고급정보들이 한가득이네요..

또 검색을 통한, 소문을 통한...그런 내용이 아닌..

실제 찾아가서 알아보고 세세하게 조사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이가 있는 학부모가 이사를 결정해야한다면 이 책을 읽어보고 참고해서 결정한다면

아파트 시세도 잘 알고 또 아이학군, 학원, 주변 환경까지 잘 고려해서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