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레이의 I'm 종이인형 - 12가지 스타일로 만나는 소녀들의 패션 스타일링
모모레이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가 들어서면서 부터 부쩍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힘들어하는 첫째에게

본인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 풀게 없을 까 고민하다 알게된 책~~~!!

 

 

엄마와 같이 오리고 꾸미면서 엄마에겐 지난 추억을 ...

아이에겐 재미난 놀이를...

 

책이 우선 큼직해서 좋아요..

또 한 유형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패션 아이템들이 한가득...

솔직히 여기에 소개된 여러 룩~~~!!

네... 처음 알게된 것이 많네요..

 

저희 아이가 눈여겨 볼 ...앞으로 입게될 여러 옷들인것 같아요...

책을 펼치면 찢기 좋게끔 쫘악...펼쳐져요..

그래서 아이도 손 쉽게 찢을 수 있구요..

섬세한 그림이라 아직 어린 저희 첫째가 자르기엔 조금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대신 가위질해주고...

헤어스타일... 슈즈까지..

거기에 애완 고양이 패션까지!!! ㅋㅋ

 

이 많은 것들 분실하지 않게 담을 수 있는 클러치백도 만들수 있어요..

 

아이가 인형놀이 하면서 손의 악력도 키우고

다양한 패션정보도 얻고..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