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티의 감성 자수 - 프랑스 자수로 완성하는 나만의 소품
류성아 지음 / 황금시간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제 우울한 일로 밤새 잠을 못잤는데...

아이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모습이라

빨리 벗어나고파 잡은 멘티의 감성자수!!

 

자수 한 번 잡으면 시간이 오래 걸려 망설였는데..

멘티의 감성자수는 작은 작품들로

시간도 많이 걸리지않고...

또 짧은 시간 집중으로 제 마음을 토닥토닥 위로해주었어요...

 

책을 펼치면 한눈에 들어오는 책안의 작품들...

초보라고 쉽게 접근할수 있게 어렵지 않은 스티치기법들로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더구나 제가 제일 어려워하는 세틴스티치기법은 다른 방법도 소개하고 있어 좋았어요..

두가지 방법다 연습해봐야겠어요..^^

 

한가지 작품을 만들면서 작은 소품인데도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도 첨부되어있고..

자수만 만들고 끝이 아니라 자수를 놓은 후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까지 자세히 설명되어있어 좋아요..

 

해서 저는 핀쿠션을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제일 어려워하는 세틴스티치가 몇개나 들어가있지만..

세틴스티치를 어디서 시작해야하는지..어떤 방향으로 수를 놓아야하는지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서 겁없이 이 도안으로...^^

 

초록의 싱그러움이 좋아 초록계역의 색실로 ...

그리 어렵지 않아서 얼굴 찡그리지 않고 하나하나 완성할수 있었어요..

집에 솜과 미니화분이 없어서 ...

오늘 아이 데리고 다이소 가렵니다..^^

 

집중하고 싶을때... 우울할때..

그러나 잠깐의 시간밖에 없다면...멘티의 감성자수가 토닥토닥 위로를..

집의 분위기를 아기자기하게... 조금씩 변화를 주고 싶을때..

사부작사부작... 멘티의 감성자수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