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늘 키즈 모자 & 가방 세트 - 에코안다리아로 떠서 즐기는
애플민트 지음, 제리 옮김 / 오롯한날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 사진을 보자마자 반한 책이에요

너무 분위기가 좋고 아이와 잘 어울리는 느낌가득입니다.





아이가 있는집이야 만들어야할 사이즈를 알 수 있지만

아이가 없는 집이거나 다 커버린 집은 알기가 어렵죠

그런데 이렇게 모델들 사이즈를 알려주니 참고할 수 있어서 넘 좋은것같아요.


단순한 무늬인데 이렇게 포인트를 주니 간단하면서도 눈에 확 들어오네요.

뜨개는 정말 생각의 한끗차이로 분위기가 확확 바뀌는것 같아요.


배색할 때 넘 튀는건 부담스러운데

이 블랙에 베이지 느낌 넘 고급지고 예쁜것같아요.

뜨개 배색뿐 아니라 이렇게 수를 놓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저는 기본적으로 블랙색상을 선호해서 거의 실을 사면 블랙은 기본이고, 가방은 또 베이지가 기본이잖아요? 둘 색이 다 있으니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이 모자 시원하니 좋을것같아요.


카메라가방!!!

아이들이 좋아할듯^^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과 모자에요. 특히나 가방여밈방법이 독특하네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것같은 미니가방. 휴대폰가방으로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저 포인트 색상들이 구슬인줄알았는데 같은 실이였다니!!! 아이디어 넘 좋아요!!



제가 이 책에서 가장 알차게 느낀 부분이에요.

대부분 이론을 대충 알고있는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용어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다니!!

테크노로토!! 이 단어 처음 알았네요^^;;

여기 수록된 작품들은 진짜 아이들을 위한 작품들같아요.

마치 옆에 있는것처럼 하나하나씩 포인트 꼭꼭 집어가며 상세한 설명과 사진으로 알기쉽게 되어있어요.

무엇보다 작품사진들이 넘 예쁘게 나온것같아

눈으로 즐기는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