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카이 에리카의 배색무늬 니트 손뜨개 - 뜨개질로 표현하는 귀여운 모티프
도카이 에리카 지음, 김한나 옮김, 김수산나 감수 / 지금이책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카이 에리카 작가님을 아는 사람이라면...아마 이 책의 표지를 보자마자 아!! 그분이다!! 라고 생각했을 것 같다.

개성만점 창작의 배색이란 이런것이다!! 라는 느낌^^


나는 감히 생각할 수도 없는 과감한 배색을 사용함에 다시 한번 감탄~~~!!


이것은 진정한 여우목도리!!!ㅎㅎ



이번책에는 고슴도치가 많이 등장한다.

요즘 나도 창작을 해보려 노력하고 있는데, 

머릿속에 있는걸 끄집어낸다는게 진짜 참 어려운 일인것 같다..

이렇게 작품으로 만나면 오!! 아!! 이렇게 하면 되겠구나..싶은데.. 

그냥 허공에서 꺼내려니 진짜 어렵고 작가님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다시한번 든다.


이 작품은 고양이 배색도 예뻤지만, 저 끝단처리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꼭 활용해보고 싶다.


가로배색과 세로배색하는 방법도 차근차근 사진과 자세한 설명으로 나와있다.

자수도 기법을 상세히 설명해줘서 쉽게 따라할 수 있을 듯^^


작가님의 공간이라고 나오는데....

우어... 나의 지저분한 공간과 너무 비교된다...

나도 나만의 넓은 작업공간을 갖고 싶다^^




뜨개를 하다보면..아니 무언가를 계속 하다보면 뭔가 내가 편하고 쉬운쪽으로 가려고 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새로운 기법이나 복잡한 배색은 피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책을 보면서 의욕도 샘솟고 뭔가 더 창의적인 생각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도카이 에리카님의 작품을 하나 떠 보면 뭔가 나만의 이 세상에서 유일한 옷을 만든것 같은 

개성 만점의 옷을 만들수 있어서 정말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