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로 스타일링하는 사계절 인형옷 - USD와 오비츠 11
공은경.정영경.최현진 지음 / 황금시간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나온 #니트로스타일링하는사계절인형옷 은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책같아요.

또 뭔가 여자들이 어렸을때부터 가지고있는 여성여성하고 러블리한 것들 가득이에요 ^^


헉!!! 이 쪼꼬미들을 어쩌면 좋을까요?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머리에 체리 머리끈까지!! 정말 표현을 섬세하게 하신것같아요^^

보자마자 오징어게임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ㅎㅎㅎ




아!! 눈의 여왕인가요?!!

넘 예뻐요^^

​창밖으로 눈이 내리고 있을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아이고... 우리 쪼꼬미들... 곧 뭔가 말썽부리기 직전같은 느낌이에요^^


저같이 인형옷 무지한 사람들에게 입문용으로 설명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도안보는법도 대바늘, 코바늘로 나누고

차트와 글로 각각 설명해주고있어요.


저 같이 인형 잘 모르는 사람도 잘 이해할수 있게끔 정말 설명이 상세한것 같아요


도안은 작가님마다 약어 쓰는게 달라서 헷갈릴때가 있는데 이 책은 약어를 도안마다 적어놓아서 도안보다 바로 위에보면 되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마지막에는 특별부록으로 종이인형이 있어요..

그것도 두장.,.. 두 딸아이에게 방학동안 가지고 놀라고 줘야겠어요^^


글로된 책도 많이 좋아하지만

이렇게 사진가득 눈으로 즐거움을 주는 책도 넘 좋아요.

물론 도안설명은 글씨 가득이지만요^^;;

설명이 차트와 기호글 두가지로 되어있어서 보기 편할걸로 봐도되고 두가지 비교하면서 하면 이해가 더 잘 가는것같아요


그중에서 저는 케이프를 만들어봤어요.

제가 사람옷을 주로 만들어서 바늘이 2mm가 제일 얇은 바늘이더라구요.

그래서 알리제라나골드800 한겹으로 만들어봤어요^^

이제 저기에 수를 놓아야하는데..

손 떨려서 못하겠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작은 케이프에 실수하고 싶지않아서… ㅋㅋ

망설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