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손뜨개 -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도카이 에리카 지음, 방현희 옮김, 이상미 감수 / 미호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코뿔소 가디건으로 먼저 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다 전체적으로 본 책은... 
하나하나 다 예쁘단걸 알았다. 

아이들이 입어도 어른이 입어도 다 잘 어울릴것같고 
배색도 다양하게 할 수 있을것같다. 

또 꽃무늬가 가득한 풀오버에가보면 단색과 여러색을 활용한 
각각의 배색을 보여줘서 보다 여러가지 배색을 상상하도록 도와주고았다. 

또 베스트에서 선보인 고무단의  독특한 마무리는
꼭 한번 활용해보고싶다 ^^ 


무엇보다 보그과정을 배우면서 책에서보고 강의를 들으면서 알게된
다양한 내용들이 이 책에도 고스란히 있다는점 
별거아닌것같지만 
그 세심한 것들이 모여 좀 더 섬세하고 예쁘게 마무리되는데
이 책에서 소개하는 작품들에 그러한 내용들이 가득 들어있다. 

유의할 점 이라면 이 책에서 사용한 실을 되도록이면 똑같거나 비슷한 실을
사용해야 작품이 흡사하게 나올것같다는 점이다. 
코뿔소 가디건을 만들어봤는데
텐션감이 높은 실이라 고무단이 너무 쫀쫀해져서 원작과같이 만들수가 없어 아쉬웠다. 

그래도 작품들이 하나같이 유니크하고 나만을 위한 단 하나의 작품이란 
느낌이 가득해서 좋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