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물딱 루씨랑 만드는 나만의 손뜨개 가방
김윤정 지음 / 솜씨컴퍼니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에서 가장 제 눈 길을 끌었던 스트랩!! 
작년에 모칠라백 만들면서 가방끈이 제일 고민을 했었어요. 
그리고 지금도 잘 쓰고는 있지만 끈 부분이 제일 아쉬웠는데.. 루씨님덕에 제대로 배울기회가 생기네요

 

 

 

 

위의 사진 넘 맘에 들어요~~~~!!
제가 빅백을 좋아해서 손잡이&스트랩을 동시에 하는게 좋은데 아주 제대로 취향저격입니다~~~~^^

 

 

 

제가 모르는 단어도 공부하고~~~

 

 

 

 

물병커버가 넘 귀엽지 않나요? ^^

 

위의 가방들보면 2~3가지 색의 조합만으로도 
세련되고 깜찍한, 시선을 확 끄는 가방을 만들 수 있다는걸 알 수 있어요^^

 

 

이번 책에는 포인트로 만든 저 작은 백들이 눈길을 끄는데... 책에 나와있는 작은백들조차 모두 다른 도안~~~!!!
진짜 정성이 느껴져요~~~~^^

 

 

네트백도 이렇게 세련되게 만들 수도 있군요

 

제일 신기했던 사과백!! 
진짜 사과 한알이 쏘옥~~~!! 
쿠션감이 있는 기법으로 사과가 상처나지
않게 잘 들고다닐수있을것같아요^^

 

 

 

 

아~~~~~~!!!!!!!!!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죠??^^ 
다시봐도 예쁘네요^^

 

 

루씨님만의 표기기법을 설명해주셔서 책을 어떻게 봐야하는지 더 잘 이해가되더라구요^^

Lucy’s choice 와 point 로 좀 더 정교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진짜!! 꿀팁!!!
뜨개는 아무래도 독학이 많다보니 잘못 알고있어도 모르는경우가 많은데 그런부분읗 잡아 줄 수 있어좋아요

 

 

도안은 글, 표, 그림으로 쉽게 빨리 이해할수있도록 해주셨어요^^

세가지 표기법으로 한가지를 이해할 수 없으면 다른 도안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뜨개책뿐만 아니라 diy부분의 책들 대부분이 아주 기초적인것은 생략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이 책은 그런 부분을 세심하게 집어줘서 바느질, 마감등을 깔끔하게!! 제대로 할 수 있게 도와주고있어요

 

 

위에 스마일그림이 있는 미니백 보이시나요?? 

보자마자 아이들 만들어주고팠어요. 

 

 

 

 

만들기도 쉽고 열쇠고리용으로 선물하면 넘 좋을것같아요. 

또 뜨개하시는분들 인형많이 가지고 계실텐데 인형에게 양보해도 좋을듯....ㅋㅋㅋ
저희아이들 이거 가지고 쟁탈전을....ㅋㅋ 



쪼물딱 루씨님의 나만의 손뜨개가방책은 도톰한 실과 바늘을 사용하여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어요.
그렇다고 대충 만드는 가방은 절대! 아니에요. 
배색과 배색무늬, 스트랩에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끄는 세련됨을 가지고있어요^^ 

성인뿐만아니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가방들도 많아서 넘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