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비루의 코바늘 손뜨개 인형 - 프랑스에서 온 시크한 동물 친구들
ChibiRu 지음, 김수연 옮김, 구연경 감수 / 터닝포인트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동안 만나보았던 손뜨개 인형 책들은 마냥 귀엽고 예쁜 것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런데 이번에 만나본 치비루의 코바늘 손뜨개 인형 책은

보자마자 동화속 나라가 생각나는 책이었다.

 

마치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동물들을 코바늘로 만들어본 느낌^^

 

그리고 만들어 놓으면 왠지 말을 할 것 같은? ^^

 

귀엽고, 예쁘고, 웃기고, 발랄하고, 신기한 다양한 인형들...

 

 

 

 

 

 

 

 

 

인형들을 그냥 배치하지 않고,

각각의 스토리를 만들어 스토리 안에서 주인공인 인형들을 담고 있는 것 같다.

 

 

이 고양이는 웃음이 나면서도 한편으로는 멋진 몸매가 진심 부러웠다...^^

 

 

나의 눈을 가장 홀리게 한 인형...

 

여러 동물들도 신기했지만,

그동안 접해본적이 없었던 물고기...

거기다 넘 세세한 표현에 홀딱 반해버림^^

 

 

 

 

 

 

 

 

아이들 옷은 많이 만들어봤지만, 인형은 거의 만들어 본적이 없는

완전 초보이기에 이런 귀한 정보들이 넘 좋다.

 

 

 

특히나 위의 페이지는 완전 보물!!!

 

인형 만들기 함뜨에 참여해 보면서 어렵게 느껴지고 궁금하지만,

어디에도 물어볼 수 없었던 인형 만들기의 가장 기초적인 궁금증들을 담아놓았다.

 

사진 설명도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이 책에서 사용한 실도 소개하고 있어서 더 좋다^^

 

 

내가 완전 반한 물고기를 열심히 만들고 보니....

음.... 도안과 거꾸로...붙였....ㅠㅜ...ㅋㅋㅋ

 

 

물고기 지느러미를 만들면서

매단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고 고개가 끄덕끄덕...

꼬리와 지느러미 표현에 감탄했다.

 

다음엔 책에 있는 색상을 찾아 다시 만들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