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여행하는 손뜨개 인형 - 코바늘 인형 15가지와 앙증맞은 소품 26가지
알리리아 칼리 리 지음, 최수이 옮김, 김윤정 감수 / 도림북스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부터 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책!!

`세계를 여행하는 손뜨개 인형`

인형들도 모두 예쁘고 귀엽지만,,.,

특히나 인형들마다 각각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예쁜 인형들이 있는 엽서들도 들어있어요^^

 

저희집 못난이 2호가 가장 마음에 든다면 뽑아든 카드!!

넘 예쁘다며 쓰담쓰담~~

 

 

목차도 평범하지 않네요^^

아기자기하고 ..무엇보다 이 귀요미 인형들에게 하나하나 이름까지!!!

 

 

아이들 옷은 많이 만들어봤지만, 인형은 거의 초보이기에 친절한 기초설명이 저에게 있어 중요한데, 설명이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영문기호와 같이 설명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사진도 어쩜 이렇게 눈에 쏙 들어오게 찍었는지...^^

 

글로만 되어있어도.. 사진이 불친절하다면 이해하기 어려운데

사진만 봐도 이해가 쏙쏙되네요^^

 

제가 딸만 둘이다 보니 집에 인형들이 많아요.. 그래서 소품들도 많이 필요하죠..

세계를 여행하는 손뜨개 인형책에는 인형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소품들도 있어서

소품들만 만들어도 활용하기 넘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여행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고 있어요..

아무래도 두 아이가 어느정도 커서 그렇겠죠?

그래서 이 책에 나오는 인형들을 하나씩 만들어 같이 여행다니면 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귀엽고 아기자기한 손뜨개 인형을 찾으신다면 세계를 여행하는 손뜨개 인형 어떠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