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다이노 디즈니 애니메이션 만화
대원키즈 편집부 엮음 / 대원키즈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서평> 굿 다이노 디즈니 애니메이션 만화


인사이드 아웃을 보고 성인관객들이 엉엉 울었다고 얼마나 많은 리뷰를 남겼는지 모른다. 그 스토리와 감동은 아이뿐 아니라 성인을 대상으로도 감동을 느끼게 했고 깊게 생각하게 만들었다. 한동안 추춤했던 애니메이션.. 하지만 인사이드 아웃의 대성공은 또 하나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인사이드 아웃의 제작진이 2016년 처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작품. 굿 다이노! 공룡이 주인공이다.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캐릭터 공룡. 스토리만 탄탄하다면 다시 한번 대박을 터트리지 않을까.. 인사이드 아웃의 제작진이기에 다시 기대된다. 이 책은 영화의 내용의 작은 축소판 같다. 영화가 이렇게 짧지는 않을 것 같고 큰 줄거리만 작게 담은 것 같았다. 우선은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들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좋았고 영화 속 캐릭터가 만화책에 담겨져 있는게 좋았다. 이 책을 먼저 보고 영화를 본다면 책 속 인물들이 튀어나와 살아움직는 걸 보게 될테니 더욱 아이들에게 흥미롭지 않을까 싶다. 이 책은 또 하나의 이야기도 담고 있는데 월-E로 오랜시간 홀로 지내던 로봇이 친구를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이야기다. 내가 알기로는 이 이야긴 오래전에 영화로 먼저 나왔던 것 같은데 만화책으로 함께 실린것 같았다. 이것도 아이들이 영화를 봤다면 만화로도 다시 보는 재미가 솔솔 할 것 같다. 여튼 아이들은 만화책을 참 좋아하니까..

굿 다이노 영화는 이미 개봉한 것 같은데 어린이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은지는 잘 모르겠다. 만화책으로 봤을때는 꽤 재미있을것 같아 보이긴 하지만.. 어른들이 원작 소설을 읽고 영화를 보면 색다르듯이 이 책을 먼저 보고 영화를 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책소개

대원키즈 편집부                                                                                            


<인사이드 아웃> 제작진!

2016년 픽사의 첫작품                                                                                      


<굿 다이노> 

여기 겁 많고 소심한 공룡 알로가 있습니다. 알로는 가족들과 함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죠. 하지만 어느 날, 집에서 멀리 떨어진 채 혼자가 되고 말았습니다. 겁에 질려 어찌할 바를 모르는 알로 앞에 작고 제멋대로인 녀석이 나타납니다. 알로는 그 녀석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조금씩 의지를 하게 되면서 스팟이라는 이름도 붙여 주었습니다. 이제 둘은 거친 모험 속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워 가며, 깊은 우정을 쌓게 됩니다.
알로와 스팟의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만화 <월-E> 소개


텅 빈 지구에 홀로 남아 수백 년 동안 외롭게 일만 하던 월-E. 우연히 매력적인 탐사 로봇 ‘이브’와 마주치게 되면서 인생에 소중한 목표가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지구의 미래를 결정한 열쇠가 월-E의 손에 들어간 사실을 알게 된 이브는 고향별로 돌아갈 날만 애타게 기다리는 인간들에게 이를 보고하기 위해 서둘러 우주로 향하는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