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그림책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쓰기 1단계 - 파닉스 다음에 뭐 해요? 영어 그림책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쓰기 1
박은정 지음 / 책장속북스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통 영어를 처음 시작할때 파닉스로 시작해서 알파벳을 배우고 간단한 단어를 익히며 학습해요. 파닉스를 어느정도 익히고나면 어떤 내용의 영어 학습책을 선탁하고 무엇을 어떻게 이어가야할지 고민하게 되요. 파닉스를 끝내고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기위해서는 아이 수준에 맞는 교재를 찾아야하는데 이 책은 파닉스를 학습한 영어 기초 단계의 학생들누구나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영어 말하기·쓰기’ 학습 교재에요. 일단은 영어와 친숙해져야하고 영어말하기를 부끄럽게 느끼지않도록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는게 중요해요.
어린시절 우리말 그림책으로 언어확장 시키듯이 아이들에게 친숙한 영어 그림책 30권을 선정해서 꼭 필요한 문장을 중심으로 구성되에 있어요.

5단계 학습법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문화를 핵심문장으로 점차 확장시켜 다양한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문장 연습으로 영단어와 영문법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매 단원 QR코드로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어 직접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스스로 따라 말하며 쓰며 주도적으로 학습이 가능해서 좋아요. 선생님과 함께 단계별로 학습하다보면 하루 학습이 완성 되고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어요.
책에 선정된 영어그림책도 찾아보고 읽어보면 전체 내용을 이해하고 영어 학습에 더욱 도움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스스로 영어책을 읽을수 있다는 자신감도 높여줄수 있어요.
'영어 그림책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쓰기'는 아이에게 학습 부담을 주지 않도록 간단하고 짧은 문장으로 시작해 조금씩 수준을 높여주는 구성으로 파니스를 학습한 영어 기초 단계의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 학습하기 좋은 교재에요.

-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