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 -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품절


130만 구독자의 생물 크리에이터!!

생물인 정브르와 함께 호주, 미국, 인도네시아를 탐험해요!!!

희귀동물 일기라고 하니 아이와 함께 흥미롭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기대~~









먼저 차례를 보았어요...

호주에서 가재와 쿼카, 머드크랩, 바다거북, 돌고래 등

호주에 사는 다양한 생물을 소개해 주네요...

미국에서는 반딧불이, 괴물물고기, 투구게, 도마뱀, 악어 등

인도네시아에서 등화, 도마뱀, 애벌레 등을 만나보아요~

희귀 동물 탐구 노트라고 이렇게 잘 정리해서 보여줘서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어요...

곤충 상식을 더 풍부하게 해주는 곳이네요...

사진도 같이 들어 있으니 이해하기 더 쉬워요~~




직접 탐험하며 사진도 찍고 이렇게 책으로 만든거라 그런지..

더 생동감 있고 좋네요~~

사진실사라 눈에 더 잘 들어오더라구요...

중간중간 브린이를 위한 상식으로

아이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알려주었어요..

암놈과 숫놈 구분하기~ㅎㅎㅎ


QR코드도 같이 있어서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도 있더라구요...

바위너구리와 라쿤

내용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지루할 틈이 없어요~~




다른 그림 찾기도 중간에 있어서

쉬어가는 타임에 딱이라는...

정브르가 만난 동물들이 있으니 더 반갑네요~~

다윈의 진화론, 갈라파고스 제도 등

더 깊은 내용까지 알려주는 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 책이네요...

아이들이 어려워할 수도 있는 내용이지만..

이렇게 흥미롭게 책을 읽다보면 이런 부분까지 알게 되지요~~


울 솔이가 관심있게 본 페이지는 여기!!!

크기가 엄청 큰 아프리카에서 온 골리앗투스!!

가장 무거운 곤충이라네요...

곤충박물관에서도 장수풍뎅이 열심히 보고

이번에 체험학습 다녀와서도 장수풍뎅이 애벌레 갖고 와서 키웠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관심이 가나봐요...

여러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책이네요...

실사 사진과 함께 하니 더 생동감 넘치구요~~

아이가 흥미롭게 동물들을 관찰하듯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나 탐구노트로 더 자세한 내용까지 알려주어

아이가 모르는 내용들을 알게 되니 더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아마 조만간 곤충박물관에 다시 가보자 할 것 같네요..ㅎㅎㅎ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