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 과학자 프래니 3 - 투명 인간이 된 프래니 엽기 과학자 프래니 3
짐 벤튼 지음, 박수현 옮김 / 사파리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엽기 과학자 프래니

3. 투명 인간이 된 프래니

[사파리]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국제독서학회, 미국 아동 권장 도서!

골든덕 과학도서상 수상!

미국 어린이책 센터 ‘그리폰상’ 명예의 책!

너무나 유명한 책이라.. 저도 아이들과 같이 읽어 보았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프래니

한번 보니 푹 빠져서 읽더라는..

두 번, 세 번씩 보더라구요...ㅎㅎㅎ

엉뚱하지만 귀엽고..

재미있고 열심히 하는 엽기과학자 프래니


3권은 투명인간 이야기네요..

프래니의 재미난 이야기가 기대되요^^



특별한 프래니의 연구실..

눈알 뽑는 기계라니..ㅎ

순간 그림도 다시 보고 읽어 봤다죠..ㅎㅎ

정말 신기하고 재미난 것을 만들어 낸 프래니에요..

기발한 상상력을 다 표현해 내는 모습이 부럽기도 하고..

멋지더라구요..ㅎㅎ





프래니의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취미라고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있어요..

내용도 물론 흥미롭고 재미있지만

그림과 글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초등생들이 부담없이 읽기에 딱 좋네요~~





엽기 과학 실험에는 관심없는 아이들..

그런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길 바라며 로봇을 만들지만..

관심을 두지 않자

투명 인간이 되어 학교에 가려해요..

점점 호기심 가득하더니

드디어 세 친구는 엽기 과학자가 되었어요!! ㅎㅎ

어설픈 엽기과학자들과 덕분에 바보가 된 로봇

바보 멍청이 로봇과 승부에서

친구들은 서로 도와 승리하게 되고..ㅎㅎ

프래니는 친구의 소중함도 알게 되었네요..

다들 어렸을 때 이런 상상해보지 않았을까요..

투명 인간이 되고 싶다..ㅎㅎ

프래니가 바로 그런 바램들을 실현해주었더라구요..ㅎ

프래니의 풍부한 상상력과 왕성한 호기심들

재미난 발명품들..

그리고 한 단계 더 성장하는 프래니의 모습까지..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이야기들이네요..

프래니처럼 상상력을 많이 표현하는 아이들이 되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