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핵심 개념서 지구과학 1 (2016년) 하이라이트 핵심 (2016년)
김영귀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며칠전 6월 모의고사를 봤었죠.

올해 수능을 보는 아이는 지구과학1을 선택했고, ​

요즘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으로 열심히 기출 문제를 풀고 있는데요.

모의고사를 앞두고 핵심을 다시 보고 싶다며 지학사 하이라이트 핵심 개념서로 다시 보더라구요.

하이라이트 핵심 개념서는 지학사의 사과탐 개념서랍니다.

 

 

문제는 변해도 핵심은 변하지 않는다

이 말이 진짜 정답이죠.

핵심개념서라는 말이 정말 맘에 든다고 하네요.

본책인 핵심개념서와 정답과 해설 2권 구성입니다.

고등학교 과탐 지구과학1 의 내신과 수능대비 모두를 대비할 수 있는 개념서예요.

 

 

 

하이라이트 핵심 개념서에서

눈에 띄는 것이 소단원별로 보이는 핵심 한 컷, 탐구 한 컷이네요.

철저한 분석을 통한 핵심 주제를 선정하여 핵심 한 컷으로

탐구 자료와 해석을 한번에 보여주는 재료해석 능력을 높여주는 탐구 한 컷.

 

 

핵심 개념서답게​

Q&A를 통해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과 답변을 제공해 궁금증을 해결합니다.

 

 

한번에 통합개념 쏙보기

바로 한통쏙입니다.

이래서 통합

기본 개념 익히기

응용 개념 익히기

통합 문제의 출제 경향을 제시하여 어려운 통합 문제에 대한 접근 방법을 제시하여

각 개념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이해하고

하나로 통합된 개념의 적용과 응용 방법 제공합니다.

 

 

개념 The 다지기,

실력 The 키우기.

성적 The 올리기.

단계별 문제풀이로 학습 효과를 높이는 효과가 있네요.

개념 The 다지기로 공부한 개념 다시 확인하고

개념학습문제와 서술형으로 구성되었어요.

실력 The 키우기는 중단원별 주제별 개념으로 학교 시험 문제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의 문제들이 많아요.

성적 The 올리기​는 실제 수능 유형의 문제로 대단원별 문제이며 내신 고득점과 수능까지 한번에 대비할 수 있어요.

 

 

하이라이트 핵심 개념서 지구과학1

수능대비와 내신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과탐 핵심 개념서네요.

​우리딸 2017 수능을 위해 지구과학1의 핵심을 다잡는 하이라이트와 함께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