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속 이야기를 찾아서 듀오랩 이중언어 포켓북 시리즈 2
맥스밀리언북하우스 편집부 지음 / 맥스밀리언북하우스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듀오랩 이중언어 포켓북 시리즈 2권, 5권'을 함께 읽어보았습니다.

성인 손바닥만한 크기의 책으로 들고 다니기 쉽게 가볍습니다. 또한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여 안전합니다.



 

2권 사자성어 속 이야기를 찾아서

25개의 사자성어 이야기를 쌍둥이 책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나란히 구성하여 아이들이 한쪽 언어로 이해한 내용을 다른 언어로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두 언어로 번갈아가며 볼 수 있으니 확실히 쉽게 습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야기 속 알짜 단어인 부록을 통해 단어뜻과 다양한 예시문을 볼 수 있습니다.

5개의 고사성어를 알아 본 다음 QR코드를 찍으면 그 사자성어가 담긴 영어 이야기를 원어민 음성으로 다시 들어볼 수 있습니다.



 

5권 의성어, 의태어 속 이야기를 찾아서

20개의 의성어, 의태어를 한국어, 영어 표현으로 쌍둥이처럼 구성되어있어 읽으면서 익힐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외우는 책이 아닌 자연스럽게 영어로도 말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입니다.

조그맣게 구성된 삽화가 책을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줍니다.

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있으며 챕터가 끝날때마다 QR코드를 통해 앞의 의성어가 담긴 영어이야기를 원어민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디.

익숙하지 않은 의성어, 의태어였는데 한글과 함께 번갈아가며 읽으니 익숙해지는 느낌입니다.

다양한 영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틈틈히 자주 읽어줘야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읽을 수 있는 '듀오랩 이중언어 포켓북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