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 X의 수상한 책 3 데블 X의 수상한 책
마그누스 미스트 지음, 토마스 후숭 그림, 전은경 옮김 / 요요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독일에서 출간되어

현재 35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데블 X의 수상한 책》

독일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어린이 독자들도

데블 X의 독특하고 기상천외한 매력에

하나, 둘 빠져들고 있는데요.

진남매 역시 데블 X의 찐 덕후로서

다음 권 나오기만을 목 빠지게 기다리던 중

《데블 X의 수상한 책 3》이 전격 출간되었다는

소식에 바로 만나 보았어요 :)


너, 미래로 떠날 준비됐어?

시간 여행으로 돌아 온


데블 X의 수상한 책 3

마그누스 미스트 글 / 토마스 후숭 그림

스튜디오 다산


평범한 책들과는 달리

책 자체가 1인칭 화자가 되어

"거기, 너!"로 시작하는

독특하고 신박한 《데블 X의 수상한 책 3》

1, 2권을 거쳐 3권쯤 되니

친절하지 않은 이런 호칭도

왜 반갑고 친근감이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


《데블 X의 수상한 책 3》에서는

1, 2권 보다 더 흥미진진한 소재로

독자들의 혼을 쏙 빼버리는데요.

바로 상상 속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와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며

다양한 모험을 즐기게 된답니다.

하지만 아무나 시간 여행을 할 수는 없죠!!

수상한 책이 내는 알쏭달쏭 퀴즈를 맞춰야만

선택된 시간 여행자가 될 수 있는데

데블 X 1, 2권을 클리어한 진군

이 정도 퀴즈는 이제 쉽게 맞추는 플렉스♡

시간 소용돌이를 무사히 통과하니

100년 후 미래에 살고있는

새로운 등장인물 "퍼팩토"를 만날 수 있었어요.

나쁜 말, 농담도 못하고 설탕도 없는

100년 후의 미래가 진군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퍼팩토와 시간 여행을 함께 하게 되니

아주 조금 무서움이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순탄하기만 할 줄 알았던 시간 여행인데

짖궂은 시간 해적과 깐깐한 시간 경찰까지 만나며

이야기는 급물살을 타 듯 점점 더 흥미로와지고

뒷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은 한층 더 높아지네요.

《데블 X의 수상한 책》하면

이야기 중간중간 나오는 다음 페이지에 대한

힌트와 퀴즈를 빼놓을 수 없죠!

이것 때문에 이야기가 늘어지지 않고

항상 조마조마+쫄깃한 마음으로

책에 빠져들게 되는데요.


저와 진남매는 1, 2권에서도 여러 번 속아서

지하감옥에 다녀온 경력이 있는지라

이번만큼은 절대 속지 않으리! 다짐했건만

역시나 또 속았어요.

그것도 시.간.해.적에게 속아 넘어갔는데

저 말투가 어찌나 얄밉던지요

ㅎㅎㅎㅎㅎ

힌트 재도전을 통해

책의 결말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

그 곳에서 난이도 "상"의

무시무시한 시간 늑대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진군은 사악한 시간 늑대를 무찌르고

마지막 힌트를 얻을 수 있을까요?!

똑딱, 똑딱, 빔, 밤, 붐!


짜릿한 판타지 속

수상한 책과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마법 주문이 궁금하다면

"거기, 너!" 지금 당장

《데블 X의 수상한 책 3》을 펼쳐보라구!




#스튜디오다산 #어린이서포터즈

#데블X의수상한책 #액티비티공포판타지

#판타지 #어린이문학 #초등추천도서

#어린이판타지 #어린이공포물

#베스트셀러 #미스터리북 #수수께끼

#상상초월 #기발한이야기




다산어린이에서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