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너도 찾았니? 너도 찾았니? 2
시미즈 지음, 김숙 옮김 / 북뱅크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나왔다!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시미즈의 「너도 찾았니?」시리즈의 두 번째 편인 「또! 너도 찾았니?」신간이 나왔다. 예전에 '너도 찾았니?'를 처음 읽었을 때 독특한 스토리 방식과 귀염뽀짝한 그림에 한눈에 뿅 하고 반했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 이번 신작 또한 그때의 재기발랄함을 잊지 않고 그대로, 아니! 더 업그레이드 해서 돌아왔다.

삼각김밥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김 기저귀를 한 토끼, 도넛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서로 감싼 강아지 두마리 등등 다양한 음식으로 변신한 동물들이 자꾸만 웃음을 자아낸다. 그 외에도 아이스크림콘, 산, 모닥불 등 기발하게 합체 한 여러 동물들이 나온다. 보는 내내 '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자꾸만 감탄하게 된다.

이 책을 가지고 아이들과 다양한 활동도 해볼 수 있다. 미취학 아이들과는 어떤 동물인지 맞춰보며 놀이하듯이 읽을 수 있을 것 같고, 조금 더 큰 어린이들과는 맨 뒤 페이지에 나오는 모양과 표정이 다른 동물들 찾아보기도 하고, 또 책을 읽고 나만의 동물 그려보기 같은 활동을 해봐도 좋을 것 같다.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이 책을 좋아할 것 같다. 나처럼 캐릭터를 좋아하고 귀여운 것을 보면 사족을 못쓰는 ㅎㅎ 어른이라면 꼭 집에 소장해놓고 싶어지지 않을까? 나 같은 경우에는 그림이 너무 예뻐서 몇장 찢어서 책상에 붙여놓고 싶을 정도였다. 보고 또 봐도 너무나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책이었다.


* 출판사에서 도서를 무상으로 지원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