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1-2 - 전2권 (2015년용)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품절


초등 1학년도 문제집이 필요하더라구요~

1학기 우공비로 편안히 잘 보내서 방학전에 얼른 준비했어요~

 

 

 

1학기 단원평가를 꽉 잡아준 수학!!!

우리아이 우공비 수학으로 자신감 쑥쑥 올렸었어요~

 

 

우공비 수학 한권안에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네요~

 

 

먼저,,, 진도 비법책~

우공비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유명하죠~

 

 

 

첫장에서는 구성과 특장이 나와요~

 

 

 

개념 잡는 비법--> 실력 쌓는 비법--> 문제해결 비법-->

 

 

 표준 단원평가 --> 발전 단원평가로 구성되어있어요~

 

 

 책속의 책,,,시험 비법책도

개념확인문제-->단원 기출문제 -->단원 만점문제로 구성되어있구요^^

 

 

 

 

 

비법풀이책// 해설집이에요~

자세한 설명으로 엄마랑 공부하기 좋아요^^

 

 

국어도 우공비죠~ㅎㅎ

 

 

국어도 한권이 3권으로 변신되요~

 

 

ㅎㅎ 첫장의 국어 활동 비법+더하기까지 하면 4권이네요^^

 

 

역시 구성과 특장 자세히 나와있구요~

 

 

단계별로 개념잡는 비법 -->교과서 잡는 비법(국어+국어활동) -->핵심잡는 비법-->

실력잡는 비법 -->글쓰는 놀이터로 구성되어있어요~

 

 

 실력비법책도

낱말가 문장 받아쓰기 -->원고지 쓰기 -->개념+확인문제 -->단원평가로 되어있구요^^

 

 

 

해설집인 비법풀이책도 자세한 설명으로 엄마랑 같이 공부하기 딱 이예요~

 

 

 

초등 1학년이라 더더욱 우공비 국어 수학이면 충분하죠~^^

2학기도 걱정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