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6-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의 마지막 학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준비한 우공비^^

 

6학년이 된다는게 참 부담스러워지네요 ㅠㅠ

 

그래서 이번엔 좀 일찍 참고서 준비 해 봤답니다.

 

 <<<우공비 / 과학 6-1>>>

 

 

한권의 책속에 권두부록(실험관찰풀이집) /시험 비법책/ 비법풀이책이 들어있어요~

구성도 알차네요~

 

 

 

 

권두부록~ 펼쳐봤어요^^

 

우공비 과학은 책속에 책이 실험관찰 풀이집이 들어가있어요~

교과 공부할때 도움이 많이 되겠죠~ㅎㅎ 

 

 

 

 

첫장을 넘기니~

처음 시작할때 우리아이들 마음한번 가다듬어줄~ 좋은글귀가 쓰여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이 우공비를 고를때 참 손이 가게 하더라구요~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Book 1-진도 비법책

 

(1) 개념 잡는 비법

 

(2)탐구 잡는 비법

 

 

(3)실력 잡는 비법

 

 

각 비법 영역마다 체크!체크할수 있는 문제들이 들어있어요~

 

 

 

각 단원별로 중요한 핵심은 단원정리에서 한번더 정리해줘요~

 

 

 

 

시험 비법책에도 개념+확인 문제와 탐구문제, 단원 기출문제가 들어있어요~

 

체크,체크하면서 꼼꼼히 집고 넘어갈수 있는 우공비가 있어서 6학년의 시작도 걱정 없겟어요^^

 

  

 

 

겨울 방학을 맞아서 딸래미 맘 먹고 [우공비] 공부시작했어요~

 

개념정리부터 차근차근 읽어 보면서 문제 풀이까지 문제 없이 넘어가네요^^

 

 

 

 

아무래도 예습한번 하고 들어가면 어렵다는 과학도 조금은 수월할것 같아요~

 

우공비[6-1과학] 역시 바른 선택이였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