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가 전하는 소셜 마케팅 전략
조나 버거 지음, 정윤미 옮김 / 문학동네 / 201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신의 제품, 아이디어, 그리고 여러가지 소식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야할 필요가 있다면 그의 이론은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알고 있다는 것과 모르고 있다는 것은 매우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 자명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세상에서 사람과 사람사이에 연결성이 쉬워졌다는 것은 그만큼 경쟁관계가 포괄적이 되었다는 것이며 저자가 언급한것 처럼 새로운 화폐 즉, 소셜화폐의 영향아래 있다는 것이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