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비도프 쿨 워터 맨 EDT - 남성용 40ml
랑케스터
평점 :
단종
■ 다비도프 쿨워터 포맨을 추천해요!
이제 여름철이 다 되어 갑니다. 님들도 잘 아시지만 다비도프 쿨워터는 여름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가리 블루도 많이 사용하지만 저는 여름이 다가오기에 다비도프 쿨워터를 적극 추천합니다. 여성용 향수도 좋지만 남성향수도 상당히 좋다고 말씀드리며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비도프 쿨워터 포맨은 옆에서 동료들이 향을 맡았을때도 시원시원한 향이 느껴지게끔 해주더라고요! 탑노트에서 느껴지는 향은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지요! 그리고 미들노트와 베이트노트로 전해지는 향은 달콤하다고 할까요?
향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제가 추천하고 권유하는것은요! 여름에 아침에 뿌리는것도 좋지만 오후에 다비도프를 뿌리고 저녁에 가면 달콤, 은은한 향이 나기때문에 좋아여! 탑노트가 시원하기 때문에 사용시 시원한 감을 느낄 수 있고요! 물론 강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은 별로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선물하면 좋을거에요!
바틀 색상은 푸른색을 나타내서 보는거 자체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향수 광고 모델 남자도 남자가 보기에도 세엑~쉬하더군요 ^^ 솔직히 바틀 자체는 스킨처럼 생겨서리 좀 그렇죠~ 그나마 여름에 사용하기에 적당하고 좋아서리!
저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향수 다비도프 쿨워터를 적극 추천합니다. 여름도 다가오는데 한개정도는 사용해야 한다면 다비도프 쿨워터 포맨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