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젊은 부자들 - 무일푼에서 100억 원대 회사 만든 61인의 현재 진행형 성공기
이신영 지음 / 메이븐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의 젊은 부자들 이 책에서는 기존의 상식과 원칙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방법으로 성공의 길을 걷고 있는 61인의 창업성공기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현재 우리의 젊은이들은 누구나가 고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가 원하는 대기업이나 공무원을 향한 목표로 너무나도 작은 바늘 구멍을 통과하기 위해 몇 년씩 피나는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 너무 지쳐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을 잃기도 하며 사회에 대한 불신을 갖게 되며 또한 결코 해서는 안되는 선택을 하는 경우도 생기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자신만의 확고한 생각과 미래에 대한 도전의식을 갖고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향해 꿋꿋하게 앞으로 나아가 결국 성공이라는 이름을 갖게 된 우리의 젊은이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남들이 하는 것을 무작정 쫓아가지 않고 자신만의 사업마인드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포기하지 않고 도전한 성공기가 현재 취업이나 창업등으로 많은 고민과 좌절을 겪고 있는 이 시대의 힘듦을 온몸으로 느끼는 우리 젊은이들에게 아직 나는 젊기에 도전할 수 있고 최선을 다하면 나도 꼭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책인 것 같습니다. 사고의 전환과 뚜렷한 목표의식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고 결코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바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꼭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얻는 시간이 될 수 있기에 자신의 진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꼭 읽어보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직 무엇을 해야할 지 갈피를 못 잡는 분들에게 자신의 목표를 확고하게 정하는 계기가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