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인형 코디북 발레리나 ㅣ 스티커 인형 코디북 시리즈
레오니 프랏 글, 스텔라 배곳.비키 레이헤인 디자인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6년 1월
평점 :
품절
스티커 인형 코디북 발레리나는 우아한 발레 의상, 토슈즈, 분장 소품 등 스티커로 나만의 발레리나를 꾸며 볼 수 있습니다. 각 페이지마다 대기실, 의상실, 무대, 커튼콜까지 곳곳에 있는 발레리나의 모습을 꾸밀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제별 콘셉트에 맞추어 다채로운 스티커로 나만의 발레리나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옷을 골라 입히는 과정은 스스로 옷을 입고 꾸미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줍니다. 발레복을 입힌 뒤 각 장면의 빈 공간을 꾸며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옷과 어울릴 만한 색감의 액세서리와 소품 스티커가 다양하게 담겨 있습니다. 어울리는 색을 찾아 조화를 이루는 과정은 미적 감각과 창의력을 키워 줄 수 있습니다.
평소에 발레를 너무 배우고 싶어하는 우리딸이라서 스티커북도 발레리나 책을 너무 하고 싶어합니다. 스티커를 붙이고 우아하게 옷을 입히면서 자신이 마치 진짜 그 책속의 주인공이 된 듯이 너무 재미있어 합니다. 발레가 요즘에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이지만 여전히 여자아이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인 것 같습니다. 예쁜 발레복과 무대 및 의상실 등을 꾸미면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본인이 직접 열심히 발레를 하고 있는 것 같은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게 하는 이 스티커 인형 코디북 발레리나 여자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 꼭 해보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