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7 - 콧구멍동굴 속 마법 램프를 찾아라!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7
트롤 원작.감수, 기쿠치 아키히로 그림, 하루하라 로빈슨 글,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아이세움 어린이 신간도서

엉덩이 탐정시리즈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7

글&사진 @자유의감옥






"이게 바로 댄디한거지"

어떤 상황에서도 댄디하게 행동하는

엉덩이 탐정의 아버지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이번 7권에서는

어떤 멋진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7

콧구멍 동굴 속 마법 램프를 찾아라!!

소원을 무조건 한 가지씩 들어 주는

멋진 마법 램프 실제로 있는 걸까요?

램프가 있다는 난이도 최상

콧구멍 동굴로 출발~!!!







앗 그런데 괜히 난이도 최상이 아닌가봐요

2장 반에 걸친 미로

잘 따라가는가 싶었는데 어머나

길을 잘못들어 다시 앞으로 back!!

제대로 길을 찾아 램프를 발견한 순간

와 !! 램프의 요정 지맨이

댄디를 램프 안으로 끌고 들어갔네요









램프 속에는 돌품 도적단 두목 아라치가 있었는데요

지니맨을 잡기 위해

아라치와 댄디는 함동작전을 벌입니다







그런데 요 지니맨 만만치 않아요

입체 미로를 이리저리 빠져 나가고

분신술도 하는데다가

잡힐 듯 말듯 도망가네요

어찌저찌 합동작전으로 잡았는데

지독한 댄디의 방귀 냄새때문에

마법의 힘이 제어 불능!!

모두의 소원이 멋대로 이루어지고 있었답니다

심지어 드래곤이 나오는 동굴을 탐험하고 싶다는

댄디의 소원까지도요

정말 버라이어티한 댄디의 모험

이제 드래곤과의 전투를 치러야 하네요







엄마도 빵 터진 댄디의 변신

"댄디가 드래곤을 무찌르게 해 줘"

라고 했더니 ㅋㅋㅋ

우락부락 댄디로 변신!!

이것은 북두신권????!!!!!

(엄마만 아는 그 장면 ㅋㅋㅋ)

과연 이 전투는 어떻게 끝나게 될까요?







심술궂은 문제 부터

보너스 페이지 알맞은 플러그 찾기 까지

엉덩이 댄디의 모험을 따라 가며

재미있는 미션 문제도 도전할 수 있는

재미있는 초등 만화책 엉덩이 댄디








전설의 모험왕 댄디

다음 모험지도 기대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