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
정율리 지음, 김기수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메타버스 교육책 추천

어린이 창작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

글&사진 @자유의감옥






메타버스 판타지 동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권이 나왔습니다

엔젤링 체험 이벤트에 참가한

네 명의 아이들이 쿠키 월드에 갇혀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른 참가자들을 로그아웃 시켰지만

앞으로 통과해야 하는 영역이 많아요







그런데 새롭게 밝혀진 사실들이 많았어요

▶ 쿠키월드에 다른 사람의 의식이 머물러 있을 수 있다

▶ 엔젤링 개발이 핵심 연구원의 부재

▶ 엔젤링 과정에서 위태로운 사고가 있었다

▶ 엔젤링 이벤트 당첨자 한 명은 해킹으로 당첨되었다

(크래커 사는 이를 묵인했다)

과연 이번 3권에서는 이 비밀들이 밝혀질까요






바이러스로 엉망이 되버린 쿠키월드에 갇혀버린

민재 , 레이나 , 태오 수민 네 사람은

로그아웃을 하기 위해

피라미드 거울 미로 & 슈퍼 슈팅 게임을 진행합니다






특히 슈퍼 슈팅 게임은 돌발 퀴즈도 나오는데요

처음 퀴즈들은 지식 게임인 듯

똘망군도 쉽게 맞힐 수 있는 문제들이었어요

그런데 수인이가 돌발 퀴즈를 맞히지 못해

블랙홀로 진입하면서

수인이에 대한 불신이 친구들에게 생겨버렸죠

그러나 수인이가 설정 메뉴로

게임 마지막 부분으로 되돌리자

힘겹게 통과할 수 있었어요







그러나 다음에 이어질 주제 퀴즈

신태오 퀴즈

레이나 퀴즈

김민재 퀴즈

이수인 퀴즈

모두 숨기고 싶은 개인의 약점 퀴즈였네요

특히 이수인 퀴즈

엔젤링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쿠킹월드를 해킹한 사실이나

아무도 모른다는 슈퍼 슈팅 게임을 기획한

이필립이라는 이름을 아는 등

이수인이 뭔가를 숨기고 있다는 확신이 드는 순간

마지막 이수인 퀴즈

헌터의 명령을 수행하고 있는가 !!!

그런데 답은 아니오!

친구들은 무사히 슈퍼슈팅 게임을 통과할 수 있었어요







드디어 안전 모드가 실행되었어요

5분 안에 안전 모드로 가 로그아웃을 외치면

이제 쿠키월드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그런데 긴급 속보!!!

내부문제로 인해 안전모드로 로그아웃한 사람은 ...

아무도 없다!!!

이렇게 끝나 버리다니!!!

궁금해서 어쩔 줄 모르는 똘망군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의 연속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4권 애타게 기다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