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를 많이 타는 펭귄 미래엔그림책
휴 루이스 존스 지음, 벤 샌더스 그림, 엄희정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추천도서

사랑스런 펭귄의 멋진 모험담

추위를 많이 타는 펭귄

글&사진@자유의감옥







남극에 살고 있는 펭귄이 추위를 탄다고?

물음표 가득한 체로 읽어 보는

유아추천도서

추위를 타는 펭귄







멀고 먼 눈과 얼음의 땅에 살고 있는

행복한 펭귄들

그러나 한 마리 의의를 제기하는 펭귄

남극이 아닌 다른 곳에 살고 싶은 펭귄







다른 존재로 살고 싶은 펭귄

호기심 가득한 펭귄은

엉뚱한 상상을 합ㄴ다

유니콘 펭귄

카우보이 펭퀸

우주인 펭귄

핫도그 ? 펭귄 !!

ㅋㅋㅋㅋ

의아한 모습에 빵 터진 막디







추위를 타는 것

다른 곳에 살며 다른 존재를 살고 싶은 마음

이것들을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떠나 보는 것

친구들과 함꼐 있는 곳이 아닌

반대쪽으로 한번 무작정 떠나 보는

용기 있는 우리의 주인공!!!







그리고 발견한 핫 아이템!!

실로 대단한 발견

아주 독특하고 맵시가 나는 그것은

쓸모도 아주 많아요







그리고 똑같이 생긴 펭귄들 사이

유독 눈에 확 띕니다

그렇게 이제 소원을 이뤄

행복하게 살려나 싶었는데

새로운 문제에 봉착했어요








과연 어떤 문제일까요?

우리 막디 펭귄의 패턴을 안 것일까요?

바로 짐작해버리네요 >.<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또 떠나야 할까요?

우리 막디의 해결책은

놓아 두고 다시 쓰고

놓아 두고 다시 쓰고

그러나 엄마의 선택은 역시

떠나는 것입니다

또 세기의 발견을 하게 될 지 모르잖아요









극지방 탐험가인 휴 루이스 존스와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화가 벤 센더스가

전하는 사랑스런 펭귄의 모험담

다른 것을 꿈꾼다면

바로 시도해보세요 !!!

용기를 주는 그림책

한번 꼭 읽어 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