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퀴즈 원정대 6 쿠키런 킹덤 퀴즈 원정대 6
최재훈 지음, 팀키즈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초등만화책

쿠키런 킹덤 퀴즈원정대 6

글*사진 @자유의감옥







딸기맛 쿠키 / 용감ㅎㄴ 쿠키 / 바람궁수 쿠키

블루파이맛 쿠키 / 에스프레소맛 쿠키 / 어둠마녀 쿠키

재미있는 퀴즈를 풀며 미션을 해결하며

다양한 쿠키들과 떠나는 모험 이야기






우리 막디 6권 오기 전

1~5권 다시 재독하고 자리에 앉았다죠

재미있는 스토리 다시 기억하고

퀴즈 푸는 감을 끌어 올리고 일긱 시작

다양한 쿠키들의 매력에 빠질 준비 완료





고대 신목제단으로 떠난 후 돌아오지 않는 퀴즈 원정대

그 원정대를 찾기 위해 새롭게 결성된 사총사

퀴즈를 풀어 친구들의 곁으로 가고자 하는데

오잉 ? 12지 간지 문제네요

그런데 울 막디 12지 간지를 알고 있어요

어떻게 아는가 했더니

예전에 미래엔 아이세움 묘신계 요괴전 책 읽어서

12지 간지를 기억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특한 울 막디 ~!!!






12간지 퀴즈를 해결한 후

신비의 세계로 빠져 들어 간 사총사

사총사 앞에 나타난 것은 미궁의 단죄좌

그리고 악몽의 기록자

바할로코트

원정대를 돕기 위해 퀴즈를 풀며

전진전진 또 전진하는 쿠키 사총사

그런데 드디어 만난

쿠키원정대의 눈빛이 이상합니다

문제를 풀지 못해 좀비로 변한 원정대

다행히 바람궁수 쿠키가 요리 경험을 바탕으로

기름이 물 위로 뜬 형태를 맞추었답니다






앗 그런데 ~!!

이 모든 것이 사실은

어둠마녀 쿠키와 싸울 힘을 기르기 위한

전설 속 쿠키들의 훈련이었다니요 ~!!

그래도 이 훈련을 통해

쿠키들이 용기를 얻게 되었네요

어둠마녀 쿠키가 와도 돌진~!!!

쿠키런 킹덤은 쿠키들의 힘으로 지켜낼 수 있겠죠 !!!






얏호 ~~~!!

재미있는 퀴즈가 또 한번 등장

6권 미션을 낸 등장인물들이

한 번 더 내는 퀴즈 !!

우리 막디 넘 신나게 문제를 맞춰 주었다지요






재미있는 퀴즈와 동화를 함꼐 읽는

교과상식 퀴즈 스토리북

쿠키런 킹덤 퀴즈 원정대 6

다음 권도 기대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