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이무기 1 -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흔한남매 이무기 1
도니패밀리 그림, 이종혁 글,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동화책추천

흔한남매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이무기 1권

글*사진 @자유의감옥







와 !!

재미있는 흔한남매 시리즈 추가요!!!

우리 똘남매 서로 읽겠다고 경쟁붙은

흔한남매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이무기!!

유튜브로도 엄청 좋아하는 지라

우리 막디가 책 보는 순간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이무기

요거 나지막히 흉내내더라고요 ㅋㅋㅋ







앗 등장인물이 으뜸이와 에이미가 아니네요

대신 이무기 동아리를 담당하는 두꺼비 선생님과

음침한 다크서클이 매력적인 곱등이와

앞머리 내려 귀신같은 소정이

등등

등장하네요 ~~~








초초초 집중해서 읽는 우리 막디

의문의 눈동자가 반짝이는 터널

진짜 귀신이 있는 걸까요?

우리 막디 엄청 좋아하며 읽는 거

느껴지시나요 ^0^







두 친구가 눈을 보고 놀라

터널 밖으로 도망 나왔는데

고양이 눈을 보고 안심해요

그리고 서로를 보고 놀리지요

진짜 무서워서 손을 잡았냐고요 ㅋㅋㅋ

그런데 손을 잡은 적이 없다네요

꺄아아아아아악~!!

우리 막디 무서워 하면서도 좋아하는 건

왜일까요 >.<








무서운 이야기 뒤에는 재미있는 이야기

이해하면 더러운 이야기 ㅋㅋㅋ

촉촉한 아몬드의 비밀

바로 에이미가 초콜릿만 빨아 먹고

남겨 놓은 아몬드였네요 ㅋㅋㅋ

무서움이 좀 줄어 들었으니

다음 이야기 읽어 볼까요 ㅋㅋㅋ







오싹한 이야기 이지만

흔한남매 시리즈 특성 상

웃음 포인트 넘치는 초특급 오싹코믹북 !!

흔한남매들이 부케들이 등장하는 것도 재미있고

아이들이 워낙 좋아하는

오싹 괴담도 만날 수 있는 코믹북

흔한남매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이무기

2권도 빨리 만나고 싶어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