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Action Classic: Rudolph, the Red-Nosed Reindeer StudentBook
A List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IMG_9945.jpg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 아이랑 함께 하기 좋은 영어뮤지컬
 
Ready, Action classic


Rudolph the Red-Nosed Reindeer

 

 

 
영어명작에 뮤지컬로 보고, 듣고 하기 때문에 아이에게는 동화로만 접하던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시간들이 되네요
 
 
 

IMG_9946.jpg
 
본문 이야기가 담긴 교재는 물론, 오디오CD는 기본
 
 
 

IMG_9948.jpg
 
집에서도 간단하게 홈스쿨을 할 수 있는  워크북이 있는 구성이라서 더욱 만족스럽네요.
아무래도 독후활동을 따로 생각해서 진행하기 힘든 저와 같은 직장맘에게는
이런 워크북이 있는 구성이 참으로 큰 도움이 된답니다.
 
 
 

IMG_9950.jpg
 
뮤지컬 형태의 영어교재이기 때문에 영어노래는 기본!!
^^  크리스마스 노래를 듣게 되니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게 되네요
 
아이도 여러번 듣고 보고 하더니 흥얼흥얼
가사는 다 외우지 못해도 흥겨움을 벌써 익혀서 그런지 입으로도 흥얼거립니다.
 
 
 

IMG_9951.jpg
 
기본적인 등장하는 캐릭터 친구들의 대사는 이렇게 문장으로 표기가 되어 있어요 ^^
영어문장을 읽을 수 있는 나이라면 듣고 보면서 더 깊에 공부를 할텐데요.
스폰지처럼 배움이 빠른 저희 아이는 주로 귀를 자극하는 오디오CD나 앱영상을 통한
Ready, Action classic 이야기를 듣는것만으로 즐거운 영어뮤지컬  명작동화를 듣기 때문에
더욱 듣기에 집중을 하게 되네요
 
 
 
 

IMG_9953.jpg
 
보다 더  재미있게  영어교육으로 연계해주게 좋은 
핑커 캐릭터  교구도 교재 속에 포함이 되어 있답니다 ^^ ㅎㅎ
 
영어뮤지컬의 가장 좋은 방식은 바로 따라서 역할놀이를 해보는 순간이지요.
 
 
 
 

IMG_9960.jpg

IMG_9961.jpg

IMG_9963.jpg
 
더불어  아직 영어쓰기가 힘든 저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워크북내용입니다.
아이가 어려워하는 부분은 잠시 다음을 기약하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티커 붙이기나 간단한 영어문제풀이를 하는 문제부터 접근을 해봅니다.
 
이런 활동을 통해서 저희 아이는 더욱 스스로 성취감을 느끼고 있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