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한국사 10 : 기출 문제 - 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수능까지 한번에! 생방송 한국사 10
고종훈.서예나 글, 박종호 그림, 공미라 감수, 최인수 기획 및 감수 / 아울북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jpg

 

 

초등아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도 봐야한다는데..

제가 잘 모르니 걱정했다지요

 

그런데 많이 들어본 고종훈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생방송한국사가 있다고 하니  참 좋아요.

 

 

 


2.jpg


3.jpg

 

호  이건 기출문제 내용인데요.

요약정리가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이 부분은 복사해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메모지 해줘도 참 좋겠네요

 

 

 


 

4.jpg


5.jpg
 
 
한국사 문제도 색감이나 그림체들이 참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그리고 덤으로 옆에 고종훈 선생님께 과외를 받는 듯한 느낌의 Tip, 설명
 
ㅎㅎㅎ 재미나게 공부할 수 있겠어요
 
 
 


6.jpg


7.jpg

 

 

한국사 문제들은 이렇게 다양해요.

한 주제에 파생되는 역사적인 일을 유추하는 문제부터

시대적인 문제 등  초등 아이들 자주 보고 풀어보면 기억할 만한 문제도 있어서

그나마 아이의 한국사 교육 걱정은 덜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