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교과서 수학 1학년 - 재밌어서 혼자 하는 공부책 꿀잼교과서 시리즈
아울북초등교육연구소 지음 / 아울북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비초등 수학과정이 궁금해서 6-7살도 쉽게 풀어볼 수 있는

쉬운 수학학습지, 수학교재 아울북 꿀잼교과서를 보여주고 있어요 ^^

 

   

 

아울북 재미있는 초등수학, 꿀잼교과서 수학1학년 '도형' 부분은 더 재미나요.


 

내년 예비초등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현재 6살의 남자아이

 

초등1학년 형아, 누나는 어떤 수학을 배우는지 궁금해서

 쉽게 배울 수 있는 아울북 수학교재로 활용 중입니다

 
 

 

 

 

 

 

아울북수학  <꿀잼교과서>의 특징이 표기되어 있네요

 

1. 선행 학습에 최고의 학습서

2. 문제집 풀기 전에 보면 더욱 좋아요. (끄덕끄덕)

3. 통합논술에 대비할 수 있는 학습서


 

 

 

 

 

소주제는  대주제 옆에 표기가 되어 있네요

소주제를 목적으로 아이랑 함께 활용해주면 좋아요

 

 

 

 

 

 

 

 

대주제와 도입만화도 한 페이지에 있습니다.

이번 로봇만들기 도입만화를 보면 아이가 더 재미있어 하겠네요. ㅎㅎ

로봇박사가 꿈이라고 하는 남자아이라서 말이에요 ^^


 

 

 

 

문제들 사이사이  수학개념  또는 개념 플러스 형태로

수학개념에 대한 설명을 한 번씩 짚어주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다양한 형태의 문제풀이로 개념을 하나씩 더 정리를 해볼 수 있어요

 

 

 

 

 

 

 

 

도형에 대해서 대주제로 여러 가지를 배웠다면

마지막에는 여러 가지 모양이라는 형태의 개념지도를 통해서

한눈에 다시 한 번 더 살펴볼 수 있게 구성해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