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과서 어휘능력 예비 단계 1 초등학생의 학습 능력이 자라는 초능력 시리즈
아울북 초등교육연구소 지음 / 아울북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무래도 요즘은 초등교과 과정에서 융합독서다 머다 해서

아이 한글 어휘에서 자신감을 잃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많았는데요.

아울북 초등교과서 어휘 능력  예비단계가 나왔다고 해서

6살 아이랑 미리 살펴 보았어요 ^^

 

그런데 정말 한글 어휘력 확장을 해주기에도 좋고,

정확한 한글단어의 뜻과 어느 부분에서 사용하면 적당한지 등을 재미있는 만화로 보고,  그림 속 내용을 한글 문장으로 이야기처럼 들으면서 풀어내는 과정이 있네요.

 

 

 

 

 

문제들도 은근히 쉽게 풀어주고 있어서 초등 입학전까지 이 4권의 교재들로 한글 어휘력 높여주면  초등 입학해서 아이의 어휘력과 문제풀이, 그리고 시간에 맞게 앉아있기 훈련은 가능해질거 같아요 ^^

과정 자체는 2달안에 풀어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저희는 조금 천천히 6개월 내지 1년과정으로 해볼까 싶어요 ^^

 

 

 

 

 

각 문제 옆에는 한글 뜻을 명확하게 잡아주는 한글사전도 있고요

요 아울북 교재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초능력> 이라고 일커지고 있는데요..

막 출시했을 때 해주고 싶은데 초등단계는 너무 높은거 같아서 그냥 입학하고 해줘야 되겠다 생각했는데,

마침 예비초등과정이 나와서 너무나 좋네요 ^^

 

 

 

 

문제 풀이도 그림과 적당하게  표현되어 있고,

요즘 저희 아이 캐릭터들의 말풍선 읽는 재미도 알아가고 있어서 지금이 적당한 시기가 된거 같아요 ^^

이왕이면 예비초등 과정 전권 4권에 부록까지 챙겨서 알뜰하게 활용해야겠어요

부록에는 한글 따라쓰기가 수록되어 있어, 한글쓰기까지 잘 해갈거 같아요 ^^ ㅎㅎ

한글교재 아울북꺼 갠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ㅎㅎ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