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3 - 불멸의 절도단 사건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3
트롤 글.그림,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초딩들에게 꽤나 핫하다는 추리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중에서

 

'불멸의 절도단 사건' 만나 보았답니다. 

 

 

 

 

​그 옛날 우리가 셜록홈즈에 홀릭했다면 우리 아이들은 더 냄새를 잘 맡는?

 

엉덩이 탐정에 반했는가 봉가? ㅋㅋㅋ​

 

 

 

초등​학생 즈음되면 이렇게 수수께끼를 풀로 미로를 지나고 숨은 그림을 찾는

 

약간은 꼬이고 꼬인 내용이 있어야 더 재미있게 보는 것 같아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엉덩이를 꼭 닮은 얼굴모양,

 

범인을 찾으면 진지하게 ​또 시원하게 쏘아되는 왕 방귀 소리

 

 

 

"뿌우우웅, 뿌우우웅"

 

 

 

좋아하는 음식이 고구마 파이라서 그렇고,

 

그래서 그런지 입버릇처럼 "흠흠, 냄새가 나는 군!"이라는 가 봅니다.

 

 

 

그 외에도 브라운, 말티즈서장, 방울이등 주요인물들~~~~ ㅋㅋㅋ

 

 

 

 

 

 

 

 

​책의 겉표지에 포함되어 있는 서로그림찾기는 아이가 진지하게 임하는

 

 

또다른 서비스~~~  ㅋㅋㅋ

 

 

 

 

  

엉덩이 모양의 얼굴에, 입으로 뀌는 방귀로만 범인을 잡는 이 분은,

 

무려 아이큐가 1,104라고 하죠.

 

 

 

 

 

만화책은 아니지만 재미있는 그림이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조금 긴 챕터북을 처음 접하는 친구라도 무리없이 읽어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내용이 너무 재미있거든요. ㅎㅎㅎ

 

 

 

기상천외한 개성도 돋보이는 특별한 탐정인데,

 

보이는 모습은 어른이고 하는 행동은 완전 개구진 아이같네요.

 

 

 

 

 

"​도마뱀의 꼬리는 잘려 나가도 다시 자라나지"

 

 

엉덩이 탐정이 추리를 하는 과정에서 우리 친구들도 추리력과 사고력이 커지겠죠. ㅋㅋㅋ

 

 

 

 

이렇게 동화 글과 삽화가 모두 컬러인게 보이시죠.

 

 

우리 아이들 눈과 귀 그리고 생각까지 모두 열려야 될 것 같아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시리즈는 사건을 해결하는 전반적인 과정은 동화글로

 

책의 이해를 돕는 삽화까지 전페이지에 수록하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도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읽더라구요.

 

 

우리 아이들도 같이 사건을 해결했다는 성취감이 드는 등,

 

간접경험의 맛볼 수 있겠네요.

 

 

 

 

 

 

 

 

어릴 때 같은 장르의 탐정소설을 많이 읽어주면 틀에 박히지 않고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한 아이로 자라지 않을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