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매칭카드 200 동물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엄마까투리에서 우리 꼬맹이도 충분히 도전해 볼 수 있는 첫캐릭터 퍼즐과

매칭카드 200 동물편을 출시했더라구요.

 

 

 

 

귀여운 엄마 까투리 캐릭터 친구 4마리가 너무 귀여운 핑크핑크한 박스만 봐도 너무 좋은 가 봅니다.

 

아직은 말도 어눌한 까꿍이지만 눈빛은 충분히 살아있는데요.

 

 

자기것이라는 것을 알고 바로 손을 뻗어 찜꽁~~~ ㅋㅋㅋ

 

 

​언제쯤이면 문장으로 술술 뱉어내며 엄마와 얘기할 수 있을 까요.

 

오늘도 그 옛날 형아가 한글공부할 때 쓰면 카드를 꺼내놓고 이야기를 하다가

매칭카드 200 동물로 재미있는 게임을 해보기로 합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캐릭터 친구들을 퍼즐로도 만나볼 수 있는 요~ 귀요미박스,

 

엄마 까투리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데 아직 한번도 보여주지를 못했네요.

 

 

조각이 큼직해서 ​고사리손으로도 충분히 퍼즐을 맞춰볼 수도 있을 것 같죠.

 

 

유아발달 단계에 맞게 조각을 세기도 하고

부분과 전체를 조금씩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요래요래 공부하면 우리까꿍이도 형아닮아서 수학을 잘할 수 있을까요?ㅋㅋ

 

 

 

 

엄마 까투리에 나오는 주인공 꽁지, 세찌, 두지, 마지​ 그리고 엄마까지

모두 완성이 되었답니다.

 

옆에서 조금만 도와줬을 뿐인데, 의외로 잘해내고 또 재밌어해요. ㅋ

 

 



그리고 매칭카드 200 동물은 다양한 메모리카드 게임을 통해서

어휘력, 기억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의도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카드 200개를 다 꺼내서 활용하기에는 아직 무리가 있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카드 점선을 따라 뜯어낸 다음, 아이의 연령대에 맞게 개수를 조절하며 게임을 하면 되네요.

아직 글을 모르기 때문에 그림만 맞춰보겠어요. 

 



그리고 동물원에서 볼 수 있는 동물들을 러그위에 좌악~ 펼쳐놨어요.

 

 

지난번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다 봤던건데 기억하려나? ㅋㅋㅋ

 

 

 

 

 

 
나름 생생한 사진으로 구성된 카드로 꾸준히 하면 변별력과 사고력은 물론이고

기억력과 집중력까지도 욕심낼 만한 게임인 것 같아요.

 

 

 

오늘 오후에도 낮잠을 푹자고 나서 엄마와 재미있는 첫퍼즐과 매칭카드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