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나오는 나만의 영어 1 : 기초 패턴편 바로 나오는 나만의 영어 1
윤주영 지음 / 하이잉글리쉬(HIEnglish)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짜 저한테 꼭 필요했던 책이에요!

기본적인 단어들은 다 알고 있는데 영작이 안되서 외국인 마주치게 되면 얼어버리곤했는데ㅠㅠㅋㅋㅋ 이책 제목처럼 진짜 어느순간부터 영어가 바로 나오기 시작했어요!!

기초 패턴을 익히고 여기 나와있는 문장들을 최대한 외우려하고 반복훈련하니까 입이 트이는 느낌이에요 ㅎㅎ


동영상 강의도 있어서 같이 보면서 반복학습하니까 더 효과적인거같습니다!
동영상 그리고 되게 웃겨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