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최강 제안 시리즈 3
김용기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역사는 밤에 이루어 진다'며  
술을 마시고 친해져야 하고, 주말에 사교모임에 나가며 
사업을 위해서라고 말하는 수많은 영업인들을 보며 진정 영업이란 저런 것일까란 생각을 했었다. 
이런 의문을 제기하던 나에게 마치 이단아인양 비아냥 거리던 그들을 보면서 
나 자신이 부정당하는 느낌을 받았었다. 
그러나 이 책을 알고 쉬플리코리아를 알고 난 뒤 마치 구원 받은 느낌이다. 
진정한 영업이란, 아니 영업을 넘어 정당하고 건강한 경쟁이 무엇인지,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일을 하고, 사업을 해나가야 할지를 알려주는 책이다. 
아직 건강한 수주와 영업 문화가 자리 잡지 못한 척박한 땅이지만,  
전문가 영업이란 문화가 부디 뿌리를 잘 내려 크게 성장하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최강 제안 경쟁 프레젠테이션 최강 제안 시리즈 2
김용기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3년 10월
평점 :
절판



스티브 잡스의 혁신적이고 뛰어난 프레젠테이션만 동경했을 뿐, 실질적으로 프레젠테이션에 겁먹고 있던 나에게 가이드가 되어준 책.
‘프레젠테이션의 주인공은 슬라이드‘가 아닌 발표자라는 말이 가장 인상적이며 슬라이드 기획부터 작성, 프레젠테이션까지 하나하나 코칭 받는 기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최강 입찰 제안서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 입찰 제안의 모든 것 최강 제안 시리즈 1
김용기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2년 9월
평점 :
절판


그저 뻔하고 형식적인 이론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 현업에서 사용되는 노하우가 담긴 책.
수주 영업부터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까지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으며 그동안 잘 알지 못한 제안서의 세계를 알 수 있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