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 Newtro 빈티지 소품 그리기 - 낭만 가득 손그림 일러스트
타시 지음 / 북핀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낭만가득 손그림 일러스트 빈티지 소품 그리기 서평책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의 생각보다 두툼한 두께를 가진 이쁜 책이 왔습니다

표지만 보고도 너무너무 탐나는 아이였어요


이번엔 쩍벌을 안하려고 했는데

중간페이지를 펴는데 자연스럽게 쩍벌이 되어버리네요

제가 쩍벌을 안하려고 한 이유가 보이시죠

네 낱장분리 반드시 되는 아이입니다

쩍벌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도안과 색연필(프리즈마) 넘버까지 친절하게 모두 나와있는 책입니다

만약 프리즈마 색연필로 하신다면 예시작에 가까운 색을 모두 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요즘은 친절한 책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색연필 번호와 이름까지 친절하게 소개되어 있어서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도안들은 정말 추억 가득입니다

저의 어린시절에 보았던 추억가득한 물건들에 절로 감탄이 나왔습니다

보물섬과 바이엘에선 쓰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마지막장엔 스티커도 들어있어서 여러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칠한 아이입니다

첫장에 나온 전화기인데 정말 어릴때 저런 전화기가 집에 있었거든요

저기에 레이스로 뜬 받침이 있었던것 같은데 전화기 손잡이도 감싸는 레이스 천이 있었구요

저는 버튼식보다는 돌리는 다이얼을 더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색감은 비슷하게 낸다기 보다는 제 마음대로 칠해보았습니다

책이 작은데 도안이 예시작 크기랑 똑같아서 세심하게 칠해야 하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도안이 조금 더 컸으면 해보기는 오랜만이네요

칠하는 순서까지 친절하게 나와있고 종이는 색연필이 아주 잘 올라갑니다

4번 정도 칠한것 같은데 더 올릴 수 있겠더라구요

도안들이 오밀조밀해서 물감은 절대 어려울 것 같고 색연필과 펜을 많이 사용할 것 같네요

종이는 두께감이 있어서 마카이용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일단 추억에 빠지며 칠한다는 점에서 제대로 빈티지 소품 컬북이 탄생한 것 같네요

책이 두꺼운 만큼 낱장분리 안되고 끝까지 칠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책은 출판사의 제공을 받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