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 파충류 게코 도마뱀 포스터 & 캘린더
렙티스트 지음 / PY러닝메이트 / 202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앞면입니다.

파충류는 좀..... 걱정스러웠는데 너무 신나게 재밌게 칠해서 파충류는 아니라고 했던사람 누구인가 하면서 채색했습니다


책의 옆등모습이에요

너무 이쁘지요

민화랑 너무 잘어울리는 외관입니다.

실로엮어서 묶여서 색색이 들어난 책등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오늘의 쩍벌은 제가 서평한 중에 가장 편안한 모습이네요

실로 엮여있어서 자동 쩍벌이 됩니다.

그리고 점선이 보이시나요

낱장으로 뜾어서 작품을 전시할 수도 있습니다


계절별로 한 작품씩 있는데 너무 잘 어울리는 식물들과 귀여운 도마뱀이 함께 있습니다

제가 발리에서 본 커다란 도마뱀이 아니라 너무 귀여운 아이들이 가득하더라구요

12주제의 작품사진입니다

1월엔 크레스티드 게코와 매화

2월엔 리키에너스 게코와 동백

3월엔 펫테일 게코와 개나리

4월엔 피콕 데이 게코와 튤립

5월엔 가고일게코와 라넌큘러스

6월엔 네온 데이 게코와 대나무

7월엔 시코레 리프테일 게코와 몬스테라

8월엔 토케이 게코와 수국

9월엔 레오파드 게코와 코스모스

10월엔 사타닉 리프테일게코와 은행잎

11월엔 납테일 게코와 메리골드

12월엔 마소비 게코와 목화

도마뱀이름과 색물들 이름이 함께 있어서 더 유익하네요

그리고 도마뱀 종류가 이렇게 많은 지 처음 알았습니다

작가님은 신사임당의 <초충도>그림에 양귀비와 도마뱀이 표현된것을 보고 이 멋진 책을 생각하게 되셨다고 하네요

도마뱀과 민화가 어울린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 책으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9월 레오파드 게코와 코스모스를 칠해보았습니다

한국화와 파충류가 만나 멋진 작품이고 칠하면서 파충류가 징그러운게 아니라 귀여워보이는 이상증상을 겪었습니다

색연팰, 수채색연필,파스텔등을 사용하여 칠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